100개 이상의 지점 매학기 만실, 수백만 조회수의 컨텐츠, 친구추천을 통한 예약…
도대체 왜 고객들은 홈스인코리아에 열광할까요?
프로덕트에 진심
홍대, 신촌의 숙소 매물을 확보하는 것은 하늘의 별 따기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홈스인코리아는 그런 홍대, 신촌에만 수십개의 지점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아무리 어렵고 오래 걸려도 저희는 정말 좋은 숙소를 제공하기 위해 최고의 위치에 있는 최상의 컨디션의 매물만을 계약합니다. 매물 뿐만이 아닙니다. 대표가 직접 청소를 하는 경우에도 홈스인코리아 CX팀은 자비없이 청소 검수를 진행합니다. 지점의 인테리어는 단순히 미적인 부분 뿐만 아니라 고객의 생활과 동선까지 시뮬레이션해 배치에 재배치를 거듭합니다. 이만큼, 홈스인코리아는 모두가 우리가 제공하는 프로덕트와 서비스에 진심으로 임하고 있습니다.
고객경험에 진심
수사적인 표현이 아니라 실제로 저희의 고객들은 홈스인코리아의 CX팀을 ‘한국에서 만난 최고의 사람들’이라고 수도 없이 표현합니다. 단순히 고객을 응대하고 안내하는 것을 넘어, 고객들이 한국에 살면서 최고의 경험을 하도록 전방위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습니다. 가장 트렌디하고 가장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커뮤니티 이벤트를 선물하기 위해 티케팅에 도전하기도 하고, 혼자 병원에 가기를 두려워하는 고객과 함께 병원에 동행해주기도 합니다. 어떤 고객이 어떤 음식 취향인지를 파악해 매번 다른 식당을 찾아 데려가기도 합니다. 이렇게 홈스인코리아의 고객은 단순히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아닌, ‘한국에서의 최고의 삶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홈스인코리아 13호점 고객들이 CX팀을 저녁에 초대)
(↑ 홈스인코리아 마스코트 코리와 고객들이 연남동 산책)
(↑ 홈스인코리아팀과 프랑스 고객들이 노지 캠핑)
문화를 형성
홈스인코리아가 주최하는 DJ파티에는 500명 이상의 고객이 참가합니다. 한번 참가했던 고객은 어김없이 다시 참가하고, 또 다음 파티를 기다립니다. 이들에게 저희가 제공하는 이러한 파티는 단순한 이벤트가 아닌, 홈스인코리아의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한국에서의 삶이자 문화입니다. 고객들은 파티에서 새로운 친구를 만나고 ‘홈스인코리아 커뮤니티’라는 정체성을 공유합니다. 이 과정을 통해 딘순한 거주를 넘어, 한국에서의 삶을 더 풍요롭고 즐겁게 만드는 문화를 형성합니다.
우리만의 감각
홈스인코리아의 SNS 컨텐츠는 수백만 조회수를 기록하곤 합니다. 이것은 단순히 보기에 좋아서가 아닙니다. 고객의 취향과 트렌드를 읽고, 그들의 시선에서 공감할 수 있는 컨텐츠로 풀어내기 때문입니다. 외국인 고객들이 한국에서 경험하고 싶어 하는 삶을 가장 세련되게 보여주고, 직접 체험하게 만드는 것이 홈스인코리아만의 감각입니다.





